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
 
 
시문학과 인문학, 에세이로 시작한 도서출판 모아드림(1996년 창립)은 많은 저자들과 독자들의 사랑으로 성장해 왔으며, 2000년에는 자회사 도서출판 작가를 창립하여 본격 문학 출판사로서 자리를 굳혔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도서출판 모아드림 | 작가는 해마다 문인들과 전문가들의 설문과 추천으로 만들어지는 『‘작가’가 선정한 오늘의 시, 소설, 영화』를 기획하여 우리 문학과 문화의 위의를 바로 세웠으며, 2006년에는 한국 최초의 문화 계간지 《쿨투라cultura》를 창간하여 문화의 시대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하려 합니다.

문화계의 화제가 된 문화 계간지 《쿨투라cultura》는 문화 전반에 대한 생동하는 오늘의 문화 의식과 수준 높은 작품성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쿨투라cultura》는 거창한 담론을 내세우기보다는 현재 살아 움직이는 문화를 읽어 내고, 전망을 모색하며 독자 대중의 문화적 기호를 이끌 수 있는 문화 전문지의 자세를 갖추려 합니다.
또한 이 시대 문화의 중요한 부분과 소통하며 새로운 문화 지형도를 발굴해 내며, 소외되어 있는 귀한 문화 예술인들의 작품 활동을 적극적으로 돕고자 합니다.
결과보다는 언제나 과정 속에서 스스로 흔들리고 진동하면서 인간의 마음에 서서히 파문을 만들어 나갈 도서출판 모아드림 | 작가와 《쿨투라cultura》를 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孫貞   (모아드림|작가《쿨투라》대표,시인)


 
 오경은   김명해   손원대
설동근
  김창률
조미녀
  박근영
송종찬
   손순희
 정여진
김이하